정기구독신청 광고문의
  • 주택저널 E-BOOK
  • 광고 배너1
  • 광고 배너1
  • 광고 배너1
  • 광고 배너1
특집 하우징
·Home > 하우징 > 특집
[브랜드별 리모델링패키지③한샘 하이바스]
하루 만에 끝내는 조립식 욕실 리모델링

한샘 하이바스의 욕실리모델링은 조립식 방식을 적용해 하루 만에 공사가 끝나는 것이 장점이다.

신소재 패널로 안전과 위생까지 잡았다.

취재 지유리 기자 사진 왕규태 기자 촬영협조 한샘키친바흐 일산전시장

주택저널 기사 레이아웃

 

 

▲ 한샘 하이바스네오는 바닥패널로 휴 플로어라는 제품을 적용한다. 신소재 패널로 이음새가 없고 건조가 빨라 위생적인 욕실환경을 만들어 준다.

 

한샘 바스 특징

욕실리모델링 시장에 가장 먼저 뛰어든 한샘이 국내 최초로 하루 만에 시공이 끝나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상품 ‘한샘 하이바스네오’를 론칭했다. 이음새가 없는 일체형 패널을 사용해 위생적인 욕실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바닥패널의 경우 일본에서 개발된 특수패널 ‘휴 플로어(Hewe floor)’를 사용하는데 건조가 빠르고 미끄럼 방지 처리가 돼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지난 4월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모델과 견적

한샘 바스는 건식 공법으로 시공되는 한샘 하이바스와 반건식 공법으로 시공되는 한샘 하이바스네오로 구분된다. 하이바스는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욕실에만 적용되며 가격은 380만원대다. 모든 욕실 형태에 적용 가능한 하이바스네오는 250만원대부터 4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벽 패널 색상은 모카브라운, 바닐라라떼, 쿠키베이지, 블랙마블, 밀크그레이 6가지, 바닥 색상은 브라우니와 얼그레이 2가지로 조합에 따라 다양한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공

한샘 하이바스네오는 습식과 건식을 혼용하는 반건식 공법으로 시공된다. 욕실 벽과 바닥, 천장에 쓰이는 패널을 사전에 공장에서 제작해 가져오면 현장에서는 일체형 패널을 기존 욕실 위에 바로 덧붙인다. 타일 철거 과정이 없어 먼지나 소음 발생이 적고 타일 양생 시간이 필요 없기 때문에 시공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타일을 철거한 후 시공도 가능하다.

 

사후관리

1년간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방법

전국의 11개 부엌가구 전문 전시장과 200여개의 부엌가구 대리점에서 욕실리모델링에 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만약 홈쇼핑 판매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미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둘러보는 것이 좋다. 상담을 마치고 리모델링을 결정하면 전문 디자이너가 현장을 실측해 물건을 발주한다. 공사는 발주 후 1주일이면 가능하다.

 

한샘 하이바스 Style

 

Mocha Brown

천연 대리석 느낌의 브라운 컬러 패널을 시공해 고급스러운 호텔 욕실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샘 하이바스의 젠다이는 별도의 조적공사 없이 벽에 붙이는 형태로 제작돼 시공이 간편하고 수납공간의 너비가 13cm에 달해 실용성도 갖췄다. 하이바스네오 8000.

 

 

Caramel

따뜻한 카라멜 컬러가 편안하고 아늑한 욕실 분위기를 선사한다. 턱 선반을 만들고 지저분한 배관을 가리는 젠다이 에이프런은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하이바스네오 7000.

 

 

Black Marvel

대비되는 블랙컬러와 베이지컬러의 패널이 조화를 이루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일률적인 욕실 배치에서 벗어나 새로운 플랜을 구성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빈 브라운 좌식카운터는 옵션 사항이다. 하이바스네오 5000.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